카테고리

마인크래프트 젠스크립트 주문제작

:: 주의

젠스크립트는 마인트위커/크래프트트위커 등의 모드에서 사용되는 스크립트이며, 플러그인 Skript와는 다릅니다.
다 만들었는데 왜 안되냐면서 물어봐도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것으로, 이 경우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:: 가격

바닐라 크래프팅 3x3 : 500
익스트림 크래프팅 5x5 : 700
익스트림 크래프팅 7x7 : 1000
익스트림 크래프팅 9x9 : 1200
아바리티아 9x9 : 1000
아티산 테이블 : 1500
그 외 : 조합 난이도에 따라 달라짐
 
모드 수 및 조합법 자체 난이도에 따라 가격은 +2000원까지 올라 갈 수 있습니다.
문화상품권 결제시 10%를 더 받습니다. 단, 100원 아래의 단위는 버립니다.
 
모드 목록을 명시하지 않을 경우엔 바닐라 아이템과 해당 조합법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모드만을 사용합니다.
테크트리 순서와 난이도를 언급하지 않을 경우 원하는 조합법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추가 정보와 함께 1회에 한해 수정 요청이 가능합니다.
 
작업 속도는 저도 모릅니다. 다만, 너무 오래 걸린다 싶으면 DM 때려주세요. 분명히 놀고있을겁니다.

:: 구매방법

1. 디스코드 Preta#1614로 친구 신청을 걸어주세요.
2. 신청이 수락되면 조합법을 바꿀 아이템, 기존 조합법 삭제 여부와 다른 모드의 정보를 보내주세요.
3. 결제를 진행해주세요.
3-1. 문화상품권 코드를 보내시면 됩니다. 차액에 대해서는 반환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세요.
3-2. 전송해드린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세요. 이 경우엔 잘못 입금된 금액은 반환해드립니다.
4. 금액이 확인되면 작업을 시작합니다.

:: 그 외

환불은 언제든지 가능하나, 단순 변심 등의 타당하지 않은 사유일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스크립트의 저작권은 프레타에게 있으며, CC-BY-NC-SA 4.0에 따라 변형이 가능합니다.
스크립트의 저작권 양도는 조합법 당 500원입니다.
한번에 여러 조합법을 신청 할 수 있으며, 일정 수 이상을 신청 할 경우 할인이 가능합니다.